보도자료


엑스코는 여러분의 성공 비즈니스를 지원합니다.

게시판 내용페이지
엑스코 대표이사에, 김상욱 전 KINTEX 마케팅본부 부사장 선임
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6-09-30 조회수 1176 

엑스코 대표이사에, 김상욱 전 KINTEX 마케팅본부 부사장 선임 
 - 9. 30일 임시주총, 이사회에서 최종 선임 -

 

○ 엑스코는 오늘 임시주주총회와 이사회를 개최하여 신임 사장에 김상욱(60) 전 KINTEX 마케팅본부 부사장을 선임하였다.

 

○ 김 신임 사장은 지난 12일 개최된 대표이사 추천위원회 면접에서 리더십, 국제적 감각, 전시컨벤션 전문성, 사회적 책임감 등 주요 평가 요소에서 고르게 높은 점수를 받아 사장 후보로 내정되었다.

 

○ 이날 면접에서 엑스코의 당면 과제로 고객과 주주에 대한 신뢰 회복이라 꼽으며 이를 위해 자체 정화 노력과 함께 업무의 시스템화, 지역민과의 커뮤니케이션 강화를 위해 경주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.

 

○ 또한 대구시, 경북도의 EXCO 설립 취지를 십분 살려 물, 에너지, 첨단의료산업 등 대구경북지역 5대 신성장동력 산업을 기반으로 연계 전시회 개발과 국제 행사 유치에 역량을 결집하고 지방 소재 전시장으로서의 경쟁력 확보 전략으로 해외 전시주최자와의 협력을 통해 경쟁력있는 전시회의 해외 시장 진출을 추진하겠다고 밝혔다.
 
○ 한편 김 신임 사장은 영남대학교(영어영문학)를 나왔으며 KOTRA 입사 후 프라하, 암스텔담, 런던 등의 무역관장을 거쳐 고객지원본부장, 러시아CIS지역본부장을 역임한 후 2014. 9월부터 KINTEX 마케팅본부 부사장으로 재직하였다.

 

이전글, 다음글
이전글 패션산업을 문화로 소비하는 패션위크 개최
다음글 “대구, 미래를 품다” 제2회 대구 새생명 축제
목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