보도자료


엑스코는 여러분의 성공 비즈니스를 지원합니다.

게시판 내용페이지
“대구, 미래를 품다” 제2회 대구 새생명 축제
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6-10-18 조회수 1029 
“대구, 미래를 품다” 제2회 대구 새생명 축제
10. 8.(토) 14:00, 엑스코 3F 그랜드볼룸
대구시는 임신과 출산의 중요성을 고취시키기 위해 제정된 「임산부의 날(10.10)」을 기념하고자 “대구, 미래를 품다!”라는 슬로건 아래 「제2회 대구 새생명 축제」를 10월 8일(토) 오후 2시, 엑스코 3층 그랜드볼룸에서 개최한다.

 

 

 

 

 

○ 이번 행사에서는 맑고 깨끗한 ‘싱 그린(Sing Green) 어린이 합창단’의 희망을 노래하는 공연을 시작으로 임신의 기쁨과 행복을 가족과 함께 누리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이어진다.
 
○ 주요 내용으로는 행복한 아이연구소장 서천석 소아정신과 전문의가 ‘아이와 함께 자라는 부모’에 대한 초청강연을 진행하며, ‘엄마와 함께 떠나는 유럽여행’ 음악회를 통해 가족이 함께하는 소중한 추억과 정서적 안정감을 선사할 예정이다.
 
○ 부대행사로는 ‘아이사랑 어린이 존’에서 동물캐릭터 목걸이, 양초, 비즈팔찌 만들기, 페이스페인팅 등의 체험활동과 희망나무 소원적기, 육아용품 전시 및 체험, 협찬 병·의원의 영유아 건강 상담 등 유익하고 다양한 홍보부스도 운영한다.
 
○ 대구시 김영애 보건복지국장은 “아이와 가족이 함께 참여하는 행사를 통해 육아정보를 나누고, 음악회를 통해 가족 간의 소중한 추억을 쌓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”면서, “나아가 이번 행사가 임신과 출산이 사회적으로 존중받는 분위기를 확산하는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”고 말했다.
  

이전글, 다음글
이전글 엑스코 대표이사에, 김상욱 전 KINTEX 마케팅본부 부사장 선임
다음글 포스트 세계물포럼, 제1회 대한민국국제물주간 개최
목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