보도자료


엑스코는 여러분의 성공 비즈니스를 지원합니다.

게시판 내용페이지
엑스코에서 만날 수 있는 베키월드, 대구베이비&키즈페어(베키)
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6-11-09 조회수 1040 


“엑스코에서 만날 수 있는 베키월드, 대구베이비&키즈페어(베키)”
- 국내외 300개 브랜드가 참가하는 대구경북 최고, 최대의 베이비&키즈페어
- 물품구입부터 정보습득, 세미나 청강, 이벤트 참가까지 가능한 축제의 장, 베키월드

 

○ 대구·경북지역 최대의 베이비 축제 대구베이비&키즈페어(이하‘베키’)가 2016년 11월 10일부터 13일까지 4일간 엑스코에서 개최된다.

 

○ 대구광역시가 주최하고, 엑스코가 주관하는 베키는 올해 19회를 맞는 대구경북지역에서 가장 역사깊은 최대규모의 베이비페어로 이번 행사는 총 300개사(브랜드) 800부스 규모로 진행되는 영남권 최대규모 베이비&키즈페어이다.

 

○ 엄마들 사이에서 육아의 필수코스라 불리는 대구 베키는 임신, 출산, 육아, 교육과 관련된 제품을 한 자리에서 한 번에 비교, 구매할 수 있는 명실상부 최대 오프라인 마켓을 제공하고, 유익하고 재미있는 육아정보를 얻을 수 있는 세미나와 이벤트를 개최하는 알차고 실속 있는 배움의 장이기도 하다.

 

○ 전시회는 임신출산존과 유아교육존으로 나뉘어 임신출산존에서는 임산부와 영유아부모들을 위한 임산부용품, 출산용품, 영유아식품, 안전용품 등이 전시되며, 유아교육존에는 교육용 완구·문구, 유아교육 교구재 및 멀티미디어 학습기자재 등이 전시된다.

 

○ 공식 후원사인 잉글레시나, 리안, 다이치를 비롯해, 퀴니, 페도라, 로드스타, 순성 등의 메이저 브랜드가 대거 참가하며, 뿐만 아니라 작지만 꼭 필요한 임신출산육아 필수품부터 영유아 상품과 서비스, 먹거리, 친환경 가구, 침구청소기 등이 참가하여 관람객에게 다양하고 브랜드를 소개하고 유익한 팁을 제공한다.

 

○ 베이비뿐 아니라 키즈페어라는 명성에 걸맞게 도서출판 아람, 튼튼영어, 장원교육, 웅진씽크빅, 잉글리시에그, 블루래빗, 토리북 등의 교육분야 유명 브랜드가 참가하고, 아이를 위한 키즈침대·책상, 나아가 교육교재·완구까지 다양한 품목의 유아교육 업체가 참가한다.

 

○ 또한 온가족이 함께 참여하는 다채로운 이벤트도 개최된다. 영아를 위한 보행기 경주대회부터, 임산부/부부골든벨, 미혼모돕기 경매 등의 이벤트가 개최되며 풍성한 경품이 더욱 이벤트를 풍요롭게 한다.

 

○ 선착순 이벤트를 시작으로 설문조사 이벤트, 원거리 이벤트, 응모이벤트 등 매일매일 쏟아지는 전시회 경품행사와 이와 별도로 진행되는 참가업체 경품, 사은품, 체험단, 할인행사는 똑소리나는 엄마아빠라면 꼭 챙겨야 하는 프로그램들이다. 

 

○ 전시회 관람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입장료는 5,000원이다. 홈페이지(www.beki.or.kr)를 통해 11월9일 18:00까지 사전등록하면 4일간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(문의: 053-601-5312)


 

 

이전글, 다음글
이전글 엑스코, 대구광역시교육청과 업무협약 체결
다음글 기계·부품소재·로봇산업이 한자리에서 비즈니스를 만난다
목록